제목 | 나의 일상을 작품으로 전시하다 - Days |
---|---|
내용 |
Days
이마트의 SPA 패밀리 브랜드 ‘데이즈’를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둔 콘셉트 부스. 스토리텔링을 통해 ‘시간’, ‘오늘’, ‘하루’라는 세 가지 테마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양말이나 모자, 팬티 같은 일상용품을 액자 프레임이나 동그란 캔버스에 전시해 우리의 하루가 소중한 작품처럼 가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 청바지를 찢어 프레임 위를 걷는 모습으로 형상화하거나 장갑을 구겨 붙여놓는 등 오브제를 자르고 붙여 시각적으로도 재미를 주었다. 단순한 제품 전시가 아닌, 제품을 ‘작품화한’ 아이디어가 돋보였다.
전시 디자인 스튜디오셋(공동대표 김수희·장지영) 그래픽 디자인 취그라프(대표 최종원) |
파일 |
데이즈.png |
이전글 |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마스크 살균기 - New Fruit 프로젝트 |
---|---|
다음글 | 인터랙티브 아트로 일깨운 감성 - Mel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