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자료실(Good Design)

Home > 커뮤니티 > 자료실(Good Design)
게시판 보기
제목 웃음짓는 Kraft Macaroni & Cheese 저녁
내용

인공 향료, 방부제 또는 염료를 사용하지 않는 Kraft Macaroni & Cheese

미국에서 워낙 많이 먹기 때문에 크라프트 저녁이라고도 불렸다. 그러나 1937년부터 인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랜드 인식은 분열되었습니다. Kraft의 과다한 시각디자인은 소비자를 혼란하게 만드는 이유로서 시장 점유율이 약화된 것이다.

 

새로운 브랜드패키지디자인은 미소짓는 얼굴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강렬한 파란색 원형에 고소한 치즈 색상의 노랑 마카로니 국수 형태는 제품에 자신감과 독자성 그리고 주목도를 높이기에 충분한 디자인요소로 활용되었다. 이는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브랜드가 행복, 미소 및 기쁨에 대한 인식을 주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노랑 마카로니 국수의 미소 상징 심벌디자인을 중심으로 통합 마케팅 캠페인은 다시 한번 미국을 미소짓게 만들 수 있는지 Kraft Macaroni & Cheese 브랜드에 기대가 간다.

 

참고 출처 : www.kraftmacandcheese.com 

파일 9dc3d5b0a04eb.png9dc3d5b0a04eb.png
636bc2f565882.jpg636bc2f565882.jpg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거친 대자연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함부르크 지역 와인 Brute
다음글 기다림의 시간, 진정한 커피타임! Blue Bottle Coff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