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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Good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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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명칭과 형태의 콜라보레이션 L'eggs
내용

L'eggs는 Hanes는 팬티 스타킹 시장에서 획기적 패키지디자인으로 성공한 대표 브랜드다. 

달걀 모양의 플라스틱 패키지디자인은 소비자 시선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독특한 플라스틱 달걀 패키지디자인은 진열 주목도를 높여 매출을 증대할 뿐 아니라 장난감이나 공예품 등으로 재사용, 그 자체로 인기가 높았기 때문이다.

 

Leg와 Egg를 합성한 로고 디자인과 달걀모양의 패키지형태의 일체성은 팬티스타킹 브랜드의 주목성, 각인 효과에 절대적 영향을 주었다. (로고 디자인은 병아리와 계란을 은유적 표현)

 

 

달걀 모양 진열대는 다양한 색상의 플라스틱 알(288개)울 회전, 선택, 배려한 전략은 L'eggs의 일관된 디자인 시스템가운데 하나다. 1969년 출시된 L'eggs는 패키지 디자인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제품 라인에 성공, 미국 스타킹 대표 브랜드가 되었다.

 

 

각인된 달걀 이미지의 L'eggs 브랜드가 구축된 이후에는 구지 플라스틱 포장재를 사용하지 않는다. 달걀 모양 그래픽 표현의 종이 재질로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 충분하다.

 

 

참고 출처 : www.hanes.com 

파일 abcb06fd0f51a.jpgabcb06fd0f51a.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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